TALOK은 MD는 상품 제조 및 마케팅, 쇼핑몰 및 네이버쇼핑, 11번가 같은 이커머스 영업 및 고객관계개선 까지 온라인의 전반적 경험이 있는 멀티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이는 인플루언서의 판매에 있어,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, 인플루언서 본인의 매출 성장에 있어, 매우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.
타록은 공동구매 형식으로 체험단과 판매를 동시에 진행하며, 판매가 되기 전까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제품이 하나 판매 될 때 마다, 사전에 협의 한 제품 판매당 정률로 광고판매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 제품이 판매되지 않으면, 한 기업 제품을 인플루언서 수 십 명이 올려도 기업에서는 비용을 전혀 내지 않아도 됩니다.
정성과 성의가 담겨있는 컨텐츠 포스팅
팔로워에게 상담을 통해 판매하는 방식이기에, 더 세밀하게 체험하고, 세밀하게 포스팅 할 수 밖에 없으며, 체험 내용 및 상품 설명이 매우 성의있고 진실되게 진행됩니다. 심지어 인플루언서가 팔로워의 문의에 직접 답변하는 CS를 진행합니다.
인플루언서매칭 엔지니어링 기술보유
TALOK의 엔지니어링 팀은 제품과 브랜드와 가장 어울리는 인플루언서를 데이터 필터링하여 업체와 1:1매칭 합니다.
TALOK은 정상급 이커머스 판매 전문가 집단입니다.
TOP E-COMMERCE SPECIALIST
TALOK의 최고 강점은 바로 이커머스(온라인) 판매 능력 입니다. 오랜 이커머스 MD경험으로 인해,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판매는 물론, 일반 쇼핑몰, 이커머스 직접유통은 물론 업체 컨설팅까지 가능합니다.